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꾸미기 사이트 추천! - 원룸 인테리어, 인테리어 추천 사이트, 꿀팁
    인테리어 2021. 1. 26. 02:29

    집꾸미기 사이트 추천! - 원룸 인테리어, 인테리어 추천 사이트, 원룸 꾸미기, 8평 꾸미기

     

     

     

     

     

     

    코로나가 만든 변화는 '집'이라는 공간 역시 변화하게 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 재택근무 등이 활성화된 관계로 집꾸미기나 인테리어를 하는 사람이 많이 늘었다고 해요! 

    그만큼 가구 산업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고 집꾸미기, 좁은 방 꾸미기, 8평 인테리어 등 많은 사람들이 '집'이라는 공간을 꾸미기 위해 많은 정보를 얻으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인테리어 할때 참고할만한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1. 오늘의 집 

     

     

     

    1등 인테리어 집꾸미기 서비스, 오늘의집 (ohou.se)

     

    인테리어 집꾸미기는 오늘의집

    오늘의집에서 다양한 인테리어 이야기를 함께해요.

    ohou.se

    정말 많은 분들이 알고 있죠! 저도 이것 저것 필요한게 많으면 오늘의집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의집 사이트의 장점은 역시 온라인 집들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꾸며놓은 것들을 통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 온라인 집들이의 카테고리도 잘 되어 있어서 원하는 형태, 평수, 가족형태 까지 세분화해서 선택해서 내가 원하는 집을 볼수 있다는 점이 좋을 거 같아요! 또 온라인 집들이에 어떤 제품을 구매해서 집을 꾸몄는지 태그 형식으로 잘 되어 있어서 구매까지 이어지는 형식이 보기 편하죠! 가격도 바로 바로 알 수 있고! 가장 큰 장점같습니다

    최근에는 사진만 올리는게 아니라 동영상으로도 올리는 분들도 있어서 보는 재미가 큰 것 같아요 ! 집의 전체적인 느낌도 바로 보기 쉽고 !

     

     

    출처 : 오늘의 집 

     

    요즘에는 이런 3D 인테리어 서비스도 베타버전으로 나와있어서 자신의 집을 찾아서 저런식으로 스케치업처럼 바로바로 평면도 위에 배치할 수 있더라구요 ! 집의 전체적인 크기, 가구 배치했을 때 자리가 얼마나 차지할지 등을 바로바로 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다만 저런 2D 도면이 있는 집이 있고 아직 없는 집도 많아서 정식으로 서비스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 아직 베타 버전이니까 참고만 하는 걸로 ~~

     

     

     

     

     

    2. 집꾸미기 

     

     

     

    인테리어의 시작, 집꾸미기 (ggumim.co.kr)

     

    인테리어의 시작, 집꾸미기

    원룸, 아파트, 어디든, 누구나 예쁜 집 로망 실현, 소확행 특가쇼핑! 인테리어 소품부터 가구, 가전, 애완용품까지!

    www.ggumim.co.kr

     

    집꾸미기도 오늘의집과 비슷한 사이즈죠 ! 아마 비슷한 시기에 만들어진 것 같은데 먼가 집꾸미기 보다는 오늘의집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 저 같은 경우는 UI가 더 편해서 오늘의집을 자주 사용하는 것 같은데 집꾸미기 사이트도 편한 사람들은 자주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 

     

    집꾸미기 사이트는 유튜브에 올라오는 컨텐츠가 굉장히 유용한것 같아요 ! 

     

    출처 : 집꾸미기 유튜브

     

    집꾸미기 유튜브 계정에 들어가면 

     

    신축 8평 원룸 느낌있게 꾸며보기 

    LH신혼희망타운 신혼부부 거실 배치 인테리어 꿀팁

     

     

    등등 각 스타일리스트마다 저런식으로 컨텐츠를 제작해서 하나의 공간을 꾸며주는데 전문가들이 꾸며주는 거라 더 각 공간에 맞는 인테리어 꿀팁들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 실질적으로 수납공간 같은곳도 생각해서 인테리어 해주셔서 비슷한 평수에 살고 있으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것 같더라구요 ! 

     

     

     

     

     

    3. 핀터레스트 

     

     

     

    (4) Pinterest

     

    Pinterest

    요리법, 집 꾸미기 아이디어, 영감을 주는 스타일 등 시도해 볼 만한 아이디어를 찾아서 저장하세요.

    www.pinterest.co.kr

     

    핀터레스트는 다양한 이미지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바로 구매까지 이어지지는 스토어형식은 아니지만 원하는 분위기의 느낌이 있다면 검색창에 바로 치기만 해도 아주 잘 나오는데요. 다양한 이미지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인테리어 할때 참고하면 좋을 사이트입니다!

     

    핀터레스트 

     

    위의 사진은 원룸 인테리어를 쳤을때 나오는 사진인데요. 

    검색어를 입력하자마자 저런식으로 이미지들이 엄청 뜨고 저 이미지를 클릭하면 저 이미지가 올라와있는 사이트로 넘어갈수 있게 되어 있는 사이트입니다! 한국은 물론 외국사이트들도 엄청 많이 나오고 유럽풍이나 이국적인 이미지들도 많으니까 그런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요즘엔 하도 1인가구가 많으니까 좁은 방 꾸미기나, 작은 공간 효율적이게 사용하는 방법들에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것 같아요! 작은 공간에서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하고 나만의 공간에 만족감을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모두모두 원하는 공간을 꾸며서 더 행복한 순간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