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효리네 민박 가구? 배우 이천희 가구 브랜드 hibrow
    인테리어 2020. 2. 29. 03:06

     

     

     

     

    지난 26일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연극 ‘아트’로 뭉친 김수로, 박건형, 이천희, 조재윤이 출현했는데요. 배우 이천희의 가구 브랜드인 hibrow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mbc 라디오스타

     

     

    20년차 목수로 활동중인 이천희는 집에 있는 가구를 버리고 자신이 가구를 직접 만들면서 재미를 느끼다 가구 사업을 시작하게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지난 해 방영된 ‘효리네 민박’ 프로그램에서 우연히 의자가 많이 필요했던 이효리의 부탁에 이천희의 가구가 방송을 통해 간접적으로 ppl아닌 ppl이 되었고 많은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원래 캠핑이나 소가구를 좋아하는 사람글에게 매우 인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가구 일까요?

     

    출처 : 하이브로우 공식 홈페이지

     

     

    Hibrow[하이브로우]는 우리가 무심코 지나치는 생활 속 구석구석에 아직 진가를 발휘하지 못한 것에 가치를 발견해 가구로 재탄생 해 나가는 브랜드인데요.
    우유박스 형태의 플라스틱 운반 상자에도 그 이상의 보보편적인 가치가 있다고 믿고 사용자에게 그 가치를 찾게끔 하는 매력아 있는것 같네요.

    현재 밀크 박스는 매우 색상이 다양하게 제시되어 있는데요 . 2019의 리미티드 박스 색상은 쨍한 민트색과 다홍색입니다.

     

     

    인터뷰를 통래 보라색이나 노란색 등 소비자가 원하는 색을 현재 왜 안파냐? 이런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질문을 받을때마다 난감했다고 합니다 ㅎㅎ

     

    캠핑족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여서 그런지 이런 캠핑 관련 소가구 들이 베스트 상품으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단순하지만 사용하기 모자람이 없는 제품이네요 ㅎㅎ 하이브리드의 지향점이 무엇인지 조금은 알것 같네요!
    아래 설명에 보면 ‘적당함을 지향하는 삶’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프로세스를 진행한거 같은데 모토에 걸맞은 디자인이 탄생한거 같습니다 !

     

     

     

    [하이브리드 공식 홈페이지]

    http://hibrowmarket.com/m/index.html?

     

    캠핑에 관심있거나 배우 이천희의 가구가 궁금한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