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 소펀앤 라이프앤쇼 방문기 - 코엑스 전시
    일상/전시 관람 2021. 4. 29. 18:45

    곧 리빙 디자인 페어가 열린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여러 페어들이 많이 열리는 것 같아요!
    제가 오늘 간 페어는 소펀앤 라이프앤쇼입니다! 이름이 낯설어서 별로 유명하지 않은 브랜드들만 있나 했는데 삼성, 리바트 등 생각보다 유명한 브랜드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




    모바일을 통해 사전에 예약을 하면 편하게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삼성 부스 잘 꾸며놨더라구요! 앞 쪽에 있는데 이번 비스포크가 잘되서 그런지 비슷한 상품군들이 많더라구요~



    뉴발란스 부스도 있었는데 부스 디자인이 특이했어요!!



    소품들도 많았는데 멀리서 볼때부터 아기자기 귀여워서 인상 깊었어요!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펄러비즈를 녹여서 오브제를 제작했다는데 선물용으로 사면 좋을것 같아요!



    코시국이라 위생이나 소독 마스크 관련 상품이나 제품들도 많더라구요~~



    너무너무 예뻤던 자개 보석함



    자기 관련 제품들도 많았어요!!


    2021 소펀 앤 라이프쇼 (서울 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 대전)

    일시 : 2021.04.28(수) - 2021.05.01(토) 4일간
    시간 : 10: 00 - 18: 00
    장소 : 코엑스 c홀
    비용 : 무료


    총평 : 전시가 엄청 큰 편은 아니지만 무료이니 한번 쯤은 가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구경 할 것도 많아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현대 아이오닉5가 정말 볼만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