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삐삐 롱스타킹 탄생 75주년 기념 전시 중
    일상/전시 관람 2020. 5. 22. 16:07

     

     

     

     

    양 갈래로 땋아 질끈 묶은 머리, 두 볼은 주근깨로 가득하고 짝짝이로 신은 긴 양말에 자기 발보다 엄청 큰 신발을 신은 소녀! 여기까지 말하면 누구를 말하시는 줄 아시겠나요? 소녀의 이름은 바로 삐삐 롱스타킹 !
    어렸을때 티비에서 방영된 말을 번쩍 드는 삐삐의 모습에 재미를 느껴 책으로도 감상했던게 기억이 나는데요. 올해 삐삐 롱스타킹 탄생 75주년을 기념하여 홍대 상상마당 3층 라운지에서 초판본 삽입 그림, Tv 드라마 스틸컷 등을 전시 한다고 합니다. 저는 상상마당을 자주 방문 하는 편이라서 잠깐 시간을 내서 삐삐 전시를 관람하고 왔는데요!

     

     

     

    벌써 75주년이 되었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엄청 꼬마였던 시절에 봤었던거 같은데 어른이 되고난 후 관람하는 삐삐는 어떨까요??

    전시명 : “HAPPY BIRTHDAY PIPPI” <삐삐 롱스타킹> 75주년 기념 전시

    기간 : 2020.05.19 ~ 2020.06.30

    시간 : 11:30 ~ 20:30(휴관일 없음)

    장소 : KT&G 상상마당 홍대 라운지 3층

    주최/주관 : 시공 주니어/ KT&G 상상마당

    입장료 : 무료

     

     

    제가 어렸을 때 보았던 드라마 영상을 전시해놓은 부분도 있네요 ㅎㅎ 저 장면도 뭔가 기억나는 것 같기두 하거 아닌거 같기두 하고 ㅎㅎ 어렸을 때 보았던 삐삐가 생각나네요 ㅎㅎ

     

    그래픽 노블에 삽입된 그림들도 전시가 되어있네요! 삐삐 하면 생각나는 이미지인 저 말을 번쩍 들고 있는 장면도 그림으로 전시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책을 구입할 수 있을 뿐 만아니라 다양한 굿즈도 많았는데요. 위에 영문판으로 되어 있는 것들은 비매품으로 전시용으로 가져다 놓은것 같더라구요 ㅎㅎ 굉장히 귀여웠어요!! 굿즈로는 프레드릭 그림이 그려진 파일들과 노트 기타 등등 많이 있었는데요!

    도서 구매시에는 삐삐 그래픽노블 카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음료 행사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도서랑 같이 구매하면 1000원으로 아메리카노를 즐길수 있으니 책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또한 프레드릭 굿즈를 만원이상 구매하시면 손 거울도 증정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한쪽 면에는 삐삐 도서들이 차지하고 있어서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었는데요. 다음번에 한가할때 다시 방문해서 책도 같이 읽고 싶네요~~ 아직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잠잠해질 기세가 안보이는데 이런 전시를 통해 조금이나마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