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해도 돌아온 스타벅스 여름 md
    일상 2020. 4. 19. 18:44

    Md 맛집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스타벅스! 각 시즌 별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저는 그중 여름 md 를 유난히 좋아합니다! 오늘 소개드링 것도 여름 md에 관한 것인데요. 벌써부터 기대되는 스타벅스 여름 md 어떤 것이 있을까요?



     

     



    지난 14일 스타벅스가 선보인 여름 MD 상품의 인기가 날로 높아져가고 있는데요. 그중 단연 돋보이는 것은 영롱한 오로라 빛 유리잔 입니다. 스타벅스의 2020 서머1 프로모션 상품 '사이렌 핸드 글라스(Siren hand glass)'와 '여름 바다 머그(Summer sea mug)'라고 하는데요. 각각 700mL와 473mL의 넉넉한 크기를 자랑하는 해당 상품은 가볍고 활용도도 높은 것 같네요!!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저는 첫번째 사이렌 핸드 그라스가 너무 예쁜것 같아요. 평소에 오로라 빛 나는 색감을 좋아하는 편인데 머그잔에 이런 질감이나 색감을 표현한 제품은 많이 없던것 같은데 이 제품은 디자인도 깔끔하고 용량도 커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컵으로 집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타먹으면 여느 카페 남부럽지않은 홈카페로 느껴질 것 같네요!

     

     

    바닷속에 햇살이 드리운 듯 영롱하게 빛나는 글라스 머그입니다.
    사이렌을 표면에 음각으로 표현하였으며, 700mL 대용량으로 여러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내열유리로 제작되었으나, 급격한 온도 변화로 인한 파손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세척 시에는 찬물에서 부드럽게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 얼음이 들어간 음료를 드실 경우에는 얼음에 의한 충격으로 글라스가 파손될 수 있으니 음료를 먼저 부은 다음 얼음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글 출처 : 스타벅스

     

    스타벅스에서는 이렇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바닷속에 햇살이 드리운 듯 영롱하다는 표현이 적절하네요! 컵 유리가 얇아보이지는 않는데 그래도 너무 뜨거운 음료는 이 컵이 담지 않은게 좋을것 같네요!!

     

     

     

     

    또 하나 소개해드리고 싶는 md는 이것입니다.

    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붉은 컬러로 아래에서 위로 그라데이션 처리 되어 있는 이 컵은 피치 선셋 글라스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용량은 355ml로 그리 크지 않지만 간단한 샴페인이나 와인 마시기 좋은 잔 같네요!! 석양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라고 하는데 석양보다는 뭔가 그냥 컬라감이 있어서 예쁜느낌이 드네요!

     

     

     

     

     

     

    또한 스타벅스에서 여름 한정 메뉴로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블랙 와플칩 프라프치노, 피치 젤리 아이스티를 출시했는데요. 여름 한정 메뉴라고 하니까 한번 더 눈길이 가네요ㅎㅎ 그린, 골드 회원으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번 써머 이벤트 메뉴를 결제하면 품목당 별 세개알 적립해준다고 하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스타벅스로 달려가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