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니멀 디자인을 벗다 ! - 디자인 맛집, 새로운 현대카드 디자인 'MX BOOST', X부스트, 혜택
    디자인이야기 2021. 1. 25. 14:22

    미니멀 디자인을 벗다! - 새로운 현대카드 디자인 'MX BOOST', 현대카드 디자인, 현대카드 젤리곰, 디자인 뉴스, X부스트

     

     

     

     

     

    최근 출시된 현대카드의 새로운 디자인이 굉장히 화제이죠! 

    하리보를 떠올리는 귀여운 젤리 곰부터 뽁뽁이, 통조림 오프너까지 다양한 시각적 디자인이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데요. 기존 현대카드하면 굉장히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생각났다면 이번 MX BOOST 디자인은 기존의 현카스러움을 과감히 벗어던진 디자인인데요. 어떤 디자인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출처 : 현대카드 

     

     

    일부 디자인의 경우에는 벌써 품귀현상까지 겪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마 저 젤리곰 디자인인 구미베어가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 너무 귀엽네요 ! X 부스트 중 메탈 플레이트를 제외하고 플라스틱 카드는 위에 이미지와 같이 총 6가지 디자인인데요. 각각의 매력이 있네요 ! 저는 저 빨간색 뽁뽁이 디자인이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기존의 현대카드의 미니멀한 디자인에서 멀어졌다고 하지만 이번 현카 역시 그 미니멀한 디자인의 기본은 지키고 있다고 생각해요. 어느 정도 여백은 남겨두면서 적절히 시각적으로 톡톡히 보여주고 싶은 이미지들은 보여주고 여백이 있어야 할 곳은 여백이 있고 하면서 적절히 발란스를 맞춘것 같네요! 

     

     

     

     

    출처 : 현대카드 

    Bubble wrap

     

    터뜨리고 싶은 에어캡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것 같은데요. 투명한 질감을 살리고 강렬한 레드 컬러로 시각은 물론 촉각 ㅆ까지 자극하는 디자인 같아요 ! 개인적으로 이 디자인 맘에 듭니다!  

     

     

    출처 : 현대카드 

     

    Gummy Bear 

     

    가장 인기가 많은 디자인인데요. 포장백에 담긴 젤리곰 형태의 디자인으로 너무 귀엽고 말랑말랑해 보이네요 ㅎㅎ 전체 발급자의 33퍼센트가 발급받았다고 하는데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디자인이네요! 

     

     

    출처 : 현대카드 

    MX Fluffy 

     

     부풀어 오르는 풍선을 모티브로 하여 M 과 X 를 카드 디자이네 담아 표혀냈다는데 저는 풍선 이라는 이미지는 잘 모르겠고 시각적으로 입체적인 느낌이 잘 들게 디자인 했다고 생각하네요! 

     

     

     

     

    Canvas 

     

     이 디자인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는데요. 흰 캔버스에 아름다운 컬러로 믹스된 디자인이 예쁜 것 같아요! 카드 하단부에는 체크표시로 나만의 카드가 표시된다고 하네요 ! 

     

     

    출처 : 현대카드

     

     

    이번 출시된 X부스트의 경우 X1,X2, X3로 나뉘어져 있는데 각각 연회비가 3만원, 6만원, 9만원으로 차이가 납니다. 그만큼 혜택도 다르겠죠? 이번에 나온 X 부스트 상품들은

     

    월 50만원 이상 사용시 1퍼센트

    월 100만원 이상 사용시 1.5퍼센트 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든 가맹점 최대 1.5% 할일,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각종 페이류) 5% 할인, 해외 가맹점 5% 할인 등 적지 않은 연회비이지만 혜택도 괜찮아서 좋은 것같네요 ! 

     

     

     

     

     

     

    오픈 이벤트로 10만원 돌려받는 이벤트는 끝났지만 관심 있는 분들은 신청해도 좋을것 같네요! 

    항상 현대카드는 디자인이 괜찮아서 다음 카드 디자인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저도 다음 현대카드가 나오면 잘 살펴보고 얼른얼른 신청 해야 겠어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