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워치 SE 40mm 실버 후기, 리뷰, 애플스토어 픽업, 웨이팅 시간, 개봉
    카테고리 없음 2021. 4. 13. 18:26

    애플워치 SE 40mm 후기, 리뷰, 애플스토어 픽업, 웨이팅 시간, 개봉


    드디어 애플워치를 구매했습니다! 한달 전부터 살까 말까 고민을 엄청 하다가 요새들어 주변 친구들이 엄청 사길래 그래 이때다 싶어 애플워치를 구매했는데요.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예약 시간에 맞춰 픽업하는 걸로 주문했는데요!

    예약시간에 맞춰 갔는데도 20분 정도 기다렸어요ㅠ 직원분들 말을 들어보면 요새들어 애플워치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웨이팅 인원도 그만큼 늘었다고 하는데요ㅠ 다들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예약 안하시면 당일에 애플워치 수량이 없어서 구매하지 못하실수도 있다고 한답니다!



    드디어 애플 스토어 안에 들어가고 전시되어 있는 애플워치 스트랩을 착용해보고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해본 후 예약한 애플워치를 가져다 주는데요! 저는 미리 예약한 사이즈가 딱 좋아서 예약한 그대로 구매했답니다!




    바로 집에 와서 애플워치 개봉!
    박스부터 너무 영롱해요ㅠ



    박스를 열면 이렇게 애플워치 스트랩과 애플워치 본체가 따로 들어있습니다!



    본체박스에는 애플워치 본체와 충전기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아직 잘 보이지 않지만 너무 예뻐요 ㅠㅠ



    너무나도 귀여운 애플워치!
    여자 손목에는 40mm 가 딱 적당한거 같아요! 저는 메탈 스트랩과 함께 사용하고 싶어서 실버로 구매했습니다! 빨리 스트랩이 왔으면 좋겠네요 ~~~

    공홈기준 애플워치 가격은 359,000원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