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억의 애니콜이 다시? -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케이스/ 버즈 프로 사양/ 스펙
    이슈 2021. 1. 23. 21:56

    추억의 애니콜이 다시?-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케이스/ 버즈 프로 사양/ 버스 프로 스펙

     

     

     

     

    며칠전 공개된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히 말하자면 버즈 프로가 주목받고 있는게 아닌 이벤트로 주는 케이스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바로 추억의 애니콜폰 이건희폰이라고 불렸던 SGH-T100과 벤츠폰(SGH-E700)이 19년만에 다시 우리 곁으로 돌아왔는데요. 그 시절의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다는 점에 사람들이 많이 끌렸던거 같아요 ㅎㅎ 

    너무 오랜만에 들어보는 Anycall, 케이스로 다시 구현한 모습은 너무나 귀여운데요!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버즈에 관심없는 사람이라도 한번쯤 눈길이 가는 아이인거 같아요 ㅎㅎ

    두 제품은 그 옛날의 애니콜이라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폰이죠! 당시 고 이건희 회장님의 지휘하에 만들어진 폰으로 이건희폰이라고 불리기도 했죠 ㅎㅎ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저런식으로 폴더폰 형식으로 되어있어 케이스를 열면 버즈가 나오는 형식으로 디자인되어있네요ㅎㅎ 

    동글동글한 디자인이 디자인을 더욱 귀엽게 해주는것 같아요 ! 

    몇 해 전부터 꾸준히 레트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이러한 디자인 제안은 소비자들에게 익숙하지만 다시한번 그 때를 떠올릴 수 있는 신선한 아이템 같아요 !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번에 나오는 갤럭시 버즈 프로 같은 경우엔 팬텀 실버, 팬텀 바이올렛, 팬텀 블랙 3가지가 있는데요. 

    언젠가부터 삼성이 저 보라색을 밀고 있는 거 같아요.. 갤럭시 S21도 저런 보라색컬러를 메인으로 걸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런 컬러들은 아무리 중성적인 컬러감을 지니고 있더라도 사람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 같은데 이번엔 어떤 반응을 얻을지 궁금합니다. 제가 산다면 무난한 실버나 블랙을 살 것 같네요 

     

     

    1. 인텔리전트 ANC 탑재 

     

    버즈 프로는 무선 이어폰 중 가장 진화한 인텔리전트 ANC 기능을 탑재했다고 하는데요. 

    노이즈 캔슬링이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사용자가 어떤것에 집중하거나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자 할때 ANC 기능을 켜면 최대 99%까지 주변 소음을 줄여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사용감을 어떨지 궁금하네요! 

     

     

    2. 다양한 갤럭시 기기와 연동 가능 

     

    버즈 프로는 자동 전환 기능이 새롭게 지원된다고 하는데요. 사용자가 매번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무선 이어폰을 별도로 연결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갤럭시 탭으로 영상을 보다가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온다면 스마트폰에 다시 연결하지 않고 그대로 통화가 가능하다는데요. 이 기능은 정말 좋은것 같네요 !

     

     

    3. 인체공학적 디자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경우 오픈형으로 귓바퀴에 꽂아서 사용한 반면, 버즈 프로는 커널형으로 제작되어 귀와 이어폰의 접폭 면적을 줄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접촉 면적이 줄어들었으니 노이즈 캔슬링의 효과에는 더 좋겠네요!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가격은 199달러로 한국에서는 약 24만원 정도겠네요! 에어팟 프로가 약 30만원정도 하니까 가격면에서는 괜찮은것 같아요! 

     

    1월 15일에 출시되었고 삼성전자 홈페이지,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능합니다. 출시기념으로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만 애니콜 케이스를 증정하며, 온라인 판매청 따라 케이스 디자인은 상이한것 같네요! 

    애니콜 케이스가 가지고 싶다면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