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리버치 지갑 구매 후기 (반지갑, 카드지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
    리뷰,후기 2020. 12. 31. 01:51

    요즘 들고다니던 지갑이 갑자기 찢어져서 새로운 지갑을 장만했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외출을 잘 안하지만 그래도 지갑은 하나 필요할것 같아서 구매했는데요. 원래 현금을 잘 들고다니지 않아서 카드지갑이나 반지갑 중에서 고민했었는데요. 제 맘에 쏙 드는 지갑을 찾기 정말 힘들더라구요 ㅠㅠ 그러던 중 토리버치 이 지갑이 눈에 띄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산 토리버치 지갑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제가 산 지갑은 이 지갑입니다! 너무 에쁘지 않나요 ㅠㅠ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었어요. 구매하기 전에 확인해본 체크리스트는 

     

     

     

     

    1. 너무 크지 않은 카드지갑 스타일 지갑 or 반 지갑 스타일 지갑 

    2. 색은 너무 화려하지 않고 무난한 색상( 검정이나 채도 낮은 올리브, 브라운 정도)

    3. 현금보다는 카드를 더 많이 수납할수 있는 디자인 채택 

    4. 심플한 디자인 

     

     

    총 이 네 가지였는데요. 생각보다 카드지갑 중에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너무 없어서 고민하던 찰나에 이 지갑을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ㅠㅠ 저런 퀼팅 디테일이 너무 맘에 들어서 카드지갑이 아닌 반지갑 스타일이어서 바로 구매했는데요! 보면 볼수록 예뻐요 사길 잘했어.... 

     

     

     

    저는 위에서 봤을 떄 이 토리버치 로고부분 디테일이 너무 예뻐서 구매하게되었어요! 살짝 튀어올라와있는 부분이 포인트도 되면서 너무 과하지 않고 심플해서 예쁘더라구요. 사진만 저 부분이 너무 많이 튀어나와 있으면  어쩌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과하지 않게 적당히 튀어나와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지갑 옆면을 찍은 사진인데요. 생각보다 수납 공간이 넉넉하더라구요. 동전, 지폐를 보관할 수 있는 부분과 카드 4잗을 보관할 수 있는 구성으로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현금보다는 카드를 더 많이써서 카드가 많이 안들어가면 어쩌지 라고 생각했어서 시키고 나서 조금 걱정했는데요. 생각보다 카드 한 곳을 수납하는 부분 공간이 넉넉해서 두세장 정도는 그냥 들어가더라구요! 동전넣는 부분은 거의 사용안해서 카드를 많이 수납하면 저 동전 넣는 부분 공간이 그만큼 차지해줘서 지갑 열고 닫는데도 문제 없구요! 카드를 직접 꽂고 나서 아.. 다행이다 ! 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양 옆으로 카드 꽂는 부분 2부분씩 총 4개가 있고 지퍼 달린 부분은 동전 넣는 부분이랍니다! 안쪽에 TORY BURCH 라고 금박으로 처리되어 있는데 저런 디테일도 너무 예뻤어요! 

     

    사이즈는 가로 약 110 x 세로 90 x 너비 30(mm) 정도였어요! 한손에 딱 들어오는 카드지갑보다는 조금 큰 반지갑 정도 사이즈에요 ! 빳빳하고 살짝 재질감이 느껴지는 가죽이라기보다는 좀 맨들맨들한 재질의 가죽 느낌이었습니다 ! 

     

     

    혹시 카드지갑이나 살짝 큰 반지갑 디자인의 지갑을 찾고 계신다면 이 상품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격도 그리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막 사용해도 무리 없을 거 같아요 !!

     

     

     

    곧 2021이 다가오는데 코로나는 여전히 잠잠해질 기미가 안보이네요 ㅠㅠ 서서히 모두들 점점 지쳐가는게 눈이 보여서 저 역시 속상하고 축 늘어지는 일상이 반복되는 것 같은데요. 우리모두 조금만 더 버텨서 2021년에는 더 아름답고 행복한 나날들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